◈─…―• 영상과음악

[스크랩] 밤하늘의 트럼펫(Il Silenzio)

불루마운틴 2015. 3. 16. 00:41

 

 연주 : 멜리사 베네마(Melissa Venema)

 

  올해 14세인 멜리사 베네마(Melissa Venema)네델란드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관악기를 좋아해 6세 때 처음 리코더를 불기 시작해서 8세 때 트럼펫으로 바꾸었다. 9세 때 교회에서 독주를 시작, 현재 여러 오케스트라에서 활발한 연주 활동을 하며 2007년 데뷰 음반 'Melissa voor U' 를 발표했다. 
  2008년 크리스티나 콩쿨에서 우승했고, 마스트리히트에서 앙드레 류요한 슈트라우스 오케스트라와 협연에서 이 곡 Il Silenzio을 연주하여 엄청난 기립 박수를 받으면서 많은이들을 감동시켰다.

 

 

 

 연주 : 니니로소(Nini Rosso)

 

  격조 높은 명쾌한 음색, 압도적인 파워로 트럼펫의 새로운 연주 스타일을 개척한 세계 최고의 트럼펫 연주가 니니로소(Nini Rosso)는  이태리 토리노 태생으로 18세부터 본격적인 트럼펫 연주가의 길을 나선다. 고향 토리노 방송국에 처음 출연한 이래 잇따른 TV 출연을 통해 차츰 그의 음악 세계를 넓혀갔다. 1963년 "트럼펫을 위한 발라드"가 발표되면서 그는 비로소 일류 연주가의 길을 걷게 된다.

  이어서 1965년 너무나도 유명한 "적막의 블루스(밤하늘의 트럼펫)"의 발표와 함께 그의 인기는 절정으로 솟아오르며, 트럼펫 연주가로서의 그의 명성을 전세계에 떨치게 되는 계기가 된다.

  1989년 12월말 한국 모 기업의 후원으로 최초 내한 공연을 갖고 수준 높은 한국의 팬들을 매료시킨 니니로소.. 칸쵸네, 팝송, 영화음악, 세미 클래식에 이르는 폭넓은 음악 세계로써 우리를 편안한 안식의 세계로 인도해 주는 영원한 로맨티스트로 그의 이름은 기억될 것이다.

출처 : 가롱아롱
글쓴이 : 가롱아롱 원글보기
메모 :